fnctId=bbs,fnctNo=844
- 글번호
- 138080
- 작성일
- 2024.10.23
- 수정일
- 2024.10.23
- 작성자 강민경
- 조회수
- 68
[과사무실] 표준 현장실습학기제&일학습병행&취업 관련 LUNCH설명회
현장실습지원센터/IPP센터/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에서 '표준 현장실습학기제&IPP형 일학습병행&취업 관련 LUNCH설명회'를 개최합니다.
표준 현장실습학기제&일학습병행 제도와 취업 관련 내용을 설명해드릴 예정이오니, 관심 있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.
- 일시 : 2024년 10월 29일(화) 11:50 ~ 12:50
- 장소 : 인하대학교 본관 소강당
- 참여 대상 : 인하대학교 3~4학년 학생
★ 사전 신청자들에 한해 런치박스(15,000원 상당) 및 기념품 제공★
▶ 사전신청 기한 : ~ 2024년 10월 25일(금) 16:00
▶ 사전신청 방법 : 구글폼 제출(아래 바로가기 링크 클릭 or 본문 이미지 QR코드 스캔)
※ 상황에 따라 사전신청은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.
※ 인원 체크가 필요한 관계로 노쇼(No-show)는 사양하오니 신중하게 신청 부탁드립니다.
사전신청 후 부득이하게 참석이 어려워진 경우에는 반드시 카카오톡 채널 '인하대학교 현장실습지원센터'로 연락 바랍니다.
사전신청 바로가기(◀클릭)
- 첨부파일
- 첨부파일이(가) 없습니다.
- 다음글
-
[과사무실] 2024학년도 동계 및 2025학년도 1학기 연계과정 표준 현장실습학기제 시행 안내전민정 2024.10.23 16:17
- 이전글
-
[과사무실] 2024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시행 안내전민정 2024.10.22 09:1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