글번호
138080
작성일
2024.10.23
수정일
2024.10.23
작성자
강민경
조회수
67

[과사무실] 표준 현장실습학기제&일학습병행&취업 관련 LUNCH설명회

현장실습지원센터/IPP센터/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에서 '표준 현장실습학기제&IPP형 일학습병행&취업 관련 LUNCH설명회'를 개최합니다.


표준 현장실습학기제&일학습병행 제도와 취업 관련 내용을 설명해드릴 예정이오니, 관심 있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 바랍니다.


- 일시 : 2024년 10월 29일(화) 11:50 ~ 12:50

- 장소 : 인하대학교 본관 소강당

- 참여 대상 : 인하대학교 3~4학년 학생


★ 사전 신청자들에 한해 런치박스(15,000원 상당) 및 기념품 제공


▶ 사전신청 기한 : ~ 2024년 10월 25일(금) 16:00

▶ 사전신청 법 : 구글폼 제출(    or   QR 캔)


※ 상황에 따라 사전신청은 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.

※ 인원 체크가 필요한 관계로 노쇼(No-show)는 사양하오니 신중하게 신청 부탁드립니다.

사전신청 후 부득이하게 참석이 어려워진 경우에는 반드시 카카오톡 채널 '인하대학교 현장실습지원센터'로 연락 바랍니다. 




사전신청 바로가기(◀클릭)


첨부파일
첨부파일이(가) 없습니다.
다음글
[과사무실] 2024학년도 동계 및 2025학년도 1학기 연계과정 표준 현장실습학기제 시행 안내
전민정 2024.10.23 16:17
이전글
[과사무실] 2024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시행 안내
전민정 2024.10.22 09:12